TeamViewer를 개인적으로 이용하면서 다들 한번씩 겪었을 상업적 사용 의심... 접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문구가 뜨는것을 보면.. 이 @#*&^!@#...

특별한 어떤 감지를 하는건 아닌거 같고 주기적으로 그냥 유료 전환 하라는 의미로 띄우는거 같습니다.

또는, 여러 기기로 부터 TeamViewer로 접속 하면 이게 뜬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일단 제 사례를 봤을 땐 그렇지 않은거 같습니다.

전 mac 하나에 갤럭시로 접속 할 뿐이거든요.

아무튼, 이게 얼마나 악명 높은지 전 세계적으로 이 부분에 대해 말이 많습니다.

 

oops...

 

그러다 보니.. 저보다 훨씬 뛰어나신 천재 개발자님께서 이걸 해결 하기 위한 스크립트를 개발 해 주셨습니다.


1. 천재 개발자님의 gist를 엎드려 방문 합니다.

http://gist.github.com/zhenhappy/3c808a198715978a38acf0ba44044ea6

 

TV changer for Mac

TV changer for Mac. GitHub Gist: instantly share code, notes, and snippets.

gist.github.com

 

2. python script 파일을 Download 합니다. 어케요? Download Zip 버튼을 누르세요!

3.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면 tv-changer-for-mac.py 파일이 나옵니다. (이 글 쓰는 당시 파일 이름)

4. tv-changer-for-mac.py 파일을 바탕화면으로 옮기세요.

5. Terminal을 실행 하세요. 

6. 다음의 명령어로 스크립트 파일을 실행 합니다.

sudo python2.7 ~/Desktop/tv-changer-for-mac.py

7. 관리자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관리자 권한이 필요 합니다) 입력하면 다음과 같이 메세지가 주루룩 나오고, 

8. ID changed successfully가 떴다면 이제 재부팅 하고 TeamViewer를 실행 하면 됩니다!

아참! 리셋이 되면서, 원격 제어 ID도 바뀌게 되고, 이전에 해둔 설정도 모두 초기화 되어 버립니다.

그러니 꼭, 설정을 다시 해 주시기요!

즐 TeamViewer!

+ Recent posts